관리 메뉴

I'm 딴데

송도 팥빙수가 맛있는 차통을 소개합니다. 본문

일상-송도

송도 팥빙수가 맛있는 차통을 소개합니다.

딴데token 2013. 10. 15. 12:07

 팥빙수가 맛있는 차통

 

여름이면 생각나는 것중에 하나가 시원한 팥빙수죠?

그런대 저는 여름뿐만이 아니라 겨울에도 생각이 납니다.^^

매운음식을 먹거나 뜨거운 음식을 먹으면 또한 그러더라구요..

송도에는 정말 많은 커피전문점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커피맛에 뛰어난 후각을 가지고 있지 못한지라 아메리카노외에 다른 커피를 거의 시켜먹지 못하는 저는 대신에 팥빙수를 종종 시켜먹고는 했는대.. 대형 커피전문점이나 개인이 하는 가게의 팥빙수를 비교하면 지금까지는 최고의 퀄리티인듯 합니다. 가격도 그렇고 양도 적지 않은 것이 마음에 쏙~듭니다.

 

 

먼저 차통의 실내모습입니다. 전통차와 과일주스를 파는대.. 아직 전통차는 먹어보지를 못했네요..

 

카운터 바로 옆에 호두강정이 있는대.. 저것 맛있습니다. 아래사진은 해바라기씨인대.. 주문하고 기다리는 동안 무료로 제공됩니다. 해바라기씨를 살짝 볶아서 고소합니다.

 

음... 맛있는 팥빙수가 나왔네요.. 두가지 종류의 팥빙수가 있는대, 옛날 팥빙수와 밀크팥빙수입니다. 차이점은 옛날은 밀크와 얼음이 섞여있고, 밀크는 밀크만 있다는 것.. 눈에보이는 차니는 옛날에는 미숫가루가 있다는 것.

옛날빙수는 위에서부터... 해바라기씨, 무화가, 찹쌀떡, 팥, 미숫가루, 고운 얼음가루 그 밑에 고운 밀크얼음가루 그리고 놋그릇^^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두가지 모두 먹어봤는대.. 저는 옛날이 더 좋더군요. 개인의 취향에 따라 주문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가격은 빙수가 6,000원이고 호두강정이 3,500원입니다.

두분이 가시면 빙수하나에 호두강정 하나 시켜먹으면 딱 좋을 겁니다. 팥빙수만 두개 시켜 먹었더니 약간 많더군요.

 

차통이 있는 곳입닏. 대우이안 상가 1층에 있습니다.

옆에 자이언트자전거점이 있으니 참고하시고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