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I'm 딴데

프라임에셋 업무지원 스탭현황 201806기준 본문

프라임에셋/프라임에셋

프라임에셋 업무지원 스탭현황 201806기준

딴데token 2018. 6. 28. 12:29


 프라임에셋의 업무지원 스탭현황을 알아봅니다 




GA대리점에 대한 인식중 하나는 설계사 교육시스템 부재, 업무지원시스템(전산, 직원등)부족등의 이야기를 많이 합니다. 

맞는 말입니다. 

사실 2009년도 후반까지만해도 프라임에셋 또한 설계사의 수수료지급을 수기정산(엑셀이용)으로 처리하였습니다. 

그 많은 계약에 대한 커미션을 엑셀로...ㅎㄷㄷ... 엑셀 잘 다루지 못하면 그냥 주는대로 받아야하는... 

사람이 하는 일인지라 고의든 실수든 금액에 오차가 발생할 수도 있는 문제여서 수수료에 대한 수기정산은 주는 사람도, 받는 사람도 번거로운 일입니다. 

프라임에셋은 2009년도부터 회사자체의 계약관리와 정산, 인사등록등을 일괄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PAMS2를 개발하고 이를 개선해 왔습니다. 그래서 과거에는 스탭이 일일히 눈으로 보고 확인하고 보완해야했던 일들을 전산내에서 반자동으로 이루어지도록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대다수의 중소GA대리점은 과거 우리가 발전해온? 수기정산과 교육부재등의 문제를 아직 해결하지 못하고 있는 것이 현실입니다. 

이를 해결하기위한 인력이 부족한 탓이 가장 클 것입니다. 

매출에 대한 GA대리점 커미션을 가지고 시스템에 투자하고 스탭인력을 더 확충해 가는 것은 GA대리점의 경쟁력을 하나하나 더해간다는 의미에서 매우 중요한 일입니다. 

설계사와 영업관리자가 마음껏 활동할 수 있도록 뒤에서 지원해주는 우리회사의 스탭들이 있기에 우리는 더 발전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프라임에셋의 업무지원 스탭현황을 살펴보겠습니다. 



많다....

100여명에 이르는 스탭들이 전국에서 우리를 지원해주고 있습니다. 

든든합니다. 

손해보험, 생명보험, 인사, 수수료, 시책, 재무, 홍보, 교육등등....

각자의 영역에서 언제나 친절하게 응대해주는 스탭분들에게 감사합니다. 


아래이미지는 위 자료와 같은 것으로 리스트화한 것입니다. 






https://open.kakao.com/o/s81gTpQ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