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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라임에셋 주요사항안내(201308)

딴데token 2013. 8. 6. 17:58

 프라임에셋 주요사항 안내(201308)

 

 

1   2013 8 배수 안내

종목별 전환성적 관리자 성적평가의 기준 니라, 본사에서 지사장을 상으로 하는 지사장 시책(2012

8~2013 8) 평가기 되며, 연도대상 「실적문」 계산의 기초 됩니. 전환성적은 초회 영수보험

「회사별, 「상품별 아래 정한 전환배수 곱하여 계산합니다.

 

   

    

 

   

                          

장기보 

해보험 

   

동부, LIG, 한화, 롯데, 삼성, 현대, 메리츠에 대해 27배 적용하고, 기타 회사
에 대해 18배 적용

   

전 회사 9배수 적용

      

전 회사 9배수 적용

   

전 회사 3배수 적용
생명보험 

   

메트라이프,  현대라이프 에 한해 27배 적용

   

KDB생명에 한해 27배적용

      

삼성생명 및 한화생명에 한해 27배 적용

      

미래에셋 “진심의 차이”에 한해 3배, 기타 회사 및 종목에 대해 18배 적용

자동차보

-

LIG, 동부에 한해 정산실적의 50%적용, 기타 회사에 대해 정산실적의 25%적용

      

-

전 회사 정산실적의 20% 적용

   

손 · 생

월납 기준으로 변경 적용한  보험료  대비  9배수  적용 
(손보 저축성 상품의 경우 전 회사 3배수적용)
만기가 없는 종신형 일시납 : 영수P X 0.5% X 9배수

 

2   2013 8 료규정 변경 안내

보험사별 수수료 규정 최저보장제도가 변경될 있으니 수수료 테이블 공지를 확인하기 바랍니다. 세부적인 수수료 안내는 전산시스템(PAMS)의 공지게시판공지사항공통업무에서 2013 ○월 , 손보, 자동차 료 테이블 안내」에서 확인할 있습니.

 

 

메리츠화재 수수료 가정산

차세대 전산시스템으로 인해 5 이후 메리츠화재 수수료 정산이 원활하지 못하였습. 메리츠화재로 인해 전 체수수료 지급을 미룰 없어 가정산 자료로 지급하였으며, 정산결과는 8 9 지급 반영할 예정 입니다.

 

 

생명보험 수수료 제도 변경

4 손해보험 수수료 제도변경에 이어 7월부터 생명보험 수수료 제도변경이 있습니다. , 손해보험에 비해 수 수료 제도 조정 폭이 상대적으로 작은 편입니다. 사별 세부적인 내용은 월초 PAMS 공지되는 수수료테이블 안내를 참고하시기 바랍니.


3   본사 주관 시상 안내

본사에서는 7 실적부터 사장 시상에 더하여 본부장 통합시상을 준비하였습니다. 본부장 통합시상은 프라임략 시책을 시행하는 6개사(8 메리츠 추가) 생명보회사 2개사를 통합한 판매적을 기준으로 실시합니다.

 

 

본부장 통합시상

본부장 통합시상은 프라임전략시책을 전개하는 6개사(LIG, 동부, 삼성, 롯데, 한화 메리) 현대라이프, KDB 생명 8개사의 보장 판매실적(영수보험료 기준) 통합하여 기준실적(5백만원) 이상을 달성한 본부장에 게 월별, 실적규모별로 차등 지급합니다. , 현대라이프는 통합실적을 계산할 보험료의 2배를 곱하여 계 산합니다. 본부장 통합시상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별도 지되는 시책 안내문을 참고시기 바랍니다.

 

 

지사장 시상

작년 8월부터 전개한 지사장 시상은 전환성적을 하여 기준실적 이상 달성한 장에게 지급합니다. 2012

9 이후 27배의 전환배수가 적용되는 회사가 늘어 지사장 시책 수혜 가능성이 더욱 높아졌으니 영업활성화와 시책수혜의 혜택을 모두 시길 바랍니다. 자세한 별도 공지되는 시책 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4   손해보험 수료 경과 프라임 지급 운영

금년 4 손해보험 수수료제도가 폭으로 바뀌었습니다. 구체적으로 익월수수료가 감소하, 2~6 계속분 수수 료가 없거나 미미한 수준으로 낮아졌, 지급기간도 어났습니. 당사는 제도 경으로 나빠진 영업가족의 초기 수입과 관리자의 운영비를 충당함과 동시에 대외적인 수수료 경쟁력을 갖추고자 프라임 선지급 제도」를 운영하기 로 결정하여 동부화재, 한화손, 삼성화재, 메리츠화재, 롯데손보 MG손해 대한 선지급 체계를 유지하고 있습 니다(, 삼성은 자체 선지급).

 

 

프라임 선지급 제도

당사 수수료 정책 하나인 「보험회사 연동정산 방식 아닌 보험회로부터 으로 받은 수료를 내· 외부에서 조달한 자금으로 20134 수수료 제도 변경 선지급에 준하는 형태로 지급하는 방식입니. , 보험회사로부터 분할 지급 수수료의 유형에 따라 가피하게 13 내지 15 지급기간이 연장될 있 습니다. 프라임 선지급 적용되는 보험회사는 모든 항목에 대해 항상 최저보장 됩니다. , 프라임 선지 급제도도 수정P 연동하여 수수료를 계산하는 것은 합니다.

 

 

 

           

           

보험회사 동제도

삼성(), LIG, , 흥국

변경 없음

프라임 급제도

동부, , , , MG

아래와 같이 수정

 

 

프라임 선지급 회사의 환수제도

프라임 선지급제도는 보험사로부터 18회차에 걸쳐 령할 수수료를 선지급하기 때문에 종전의 환수제도(13회 차 환수종결) 운영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따라서, 라임 선지급제도 적용대상이 되는 동부화재, 한화손보, 메 리츠화재, 롯데손보 MG 대해서는 기존 환수제 아닌 아래의 미유지 환수제도를 운영합니다.

 

 

 손해보험  유지   환수

 

 

13회차 까지

14회차

15회차

16회차

17회차

18회차

프라임 급제도

기존과 동일

10%

7%

7%

5%

5%

보험회사 동제도

기존과 동일

환수 없음


5   차별화 경쟁력 당사 만의 시책 전개

당사는 LIG 등의 협조로 법인들은 흉내 없는 사만의 차별화되고 경쟁력 (이하 「프라임 시 책」을 전개하고 있습니. 금번 8월부터는 프라임 전략시책에 메리츠화재가 가되었, 전체적으로 FC 영 업관리자 모두에게 기존 시상보다 한층 좋아진 시상으로 개선되어 어려워진 영업환경에 활력소가 하 였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

 

 

프라임 전략시책

「프라임 전략시책」이란 FC 및 영업관리자의 수입안정과 목표 설정을 통한 영업활성 도모하기 위해 보험회사 로부터 받는 단순 정율시책(영수보험료의 ○○%) FC 관리자에게 적절히 배분하여 당사에 최적화된 성적구간 별 상승시책으로 전환하여 보장 집행하는 것으로 2012 8 LIG부터 시작하여 현재는 LIG, 동부화재, 삼성화재, 한화손보, 메리츠화재 데손 이르기까지 6사가 참여하고 있습니다.

 

 

프라임 전략시책 활용 유의사항

영업현장 일부에서 당사만의 차별화된 시책의 취지를 오해하여 시책을 이용한 수익율 맞추기 식의 계약이 유입 되는 경우가 있었습니다. 는 보험의 취지에 맞지 않뿐더러 추가 사업비를 본사가 부담해야 하므로 회사의 사 업비로 고객의 수익률을 주는 결과를 초래하게 됩니. 따라서 시책을 이용한 맞추기 식의 계약이 유 입된 FC 지사에 대해서는 시책을 지급하지 아니할 획이, 정도가 심한 대해서는 시책 수혜권한 을 영구 박탈 계획입니. 이러한 조치가 건전한 영업을 위해 불철주야 고생하시는 대부분의 영업가족에게 피 해가 가지 않도록 하기 위한 과정임을 이해해 주시길 드립니.

 

 

현대라이프 신규제휴 기념 시책 전개

현대라이프의 신규제휴를 기념하여 영업현장의 활력소가 만한 당사만의 깜짝 시책으로 7월 판매개시부터 11 월까지 4.5개월간 「총판매」에 따라 2013 New K5 2대를 비롯하여 다양한 품을 준비하였으며, 순위시 상 추첨시상으로 다양한 이벤트가 전개될 예정입니다.  매월  FC시상   영업관리자  시상  별도로  전개 됩니다.

   

 

 

현대라이프 신규제휴 기념 시책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별도 공지될 시 책안내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순위시상: 5개월간 총 판매건수 1위(K5)부터 50위까지 순위시상
•추첨시상: 5개월간 총 판매건수 20건 이상인 자를 대상으로 1위(K5)부터 6위까지 추첨시상

(2014년  1월  본부장  회의  공개추첨 )

 

또한, 2분기와 3 평가 본부장으로 승격되는 동기간 산하조직 전체의 현대라이프 판매건수가 100

(2분기는 50) 이상이면 본부승격 축하금」으로 1 지급하는 이벤트를 가질 예정입니.

 

6   기타 안내

상기 내용 외에 2013 8 현재 영업관련 참고할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현대라이프 신규 제휴

당사는 지난달 알려드린 바와 같이, 현대라이프로부터의 유상증자와 동시에 신규제휴를 추진하였습니다. 현대라 이프는 Zero」라는 상품으로 소비자에게 반향을 키고 있으며, 간단한 구조의 상품을 지향하고 있습니. Zero 상품은 높은 수수료에 생명보험 FC 아니라 손해보험을 주력으로 하는 FC 쉽게 설계할 있도록 현 대라이프에서는 지원시스템을 구축하였으니 많은 관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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