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I'm 딴데

advcash 직불카드(master card)등록하고 활성화시키기 그리고 자금충전! 본문

암호화폐/거래소와지갑

advcash 직불카드(master card)등록하고 활성화시키기 그리고 자금충전!

딴데token 2016. 3. 31. 17:33

카드하나 만드세요..

절대 먼저 카드 만들라고 이야기를 안한다. 

내가 직접 신청을 해야한다. 




Advcash Master Card 신청하고 등록까지..


Advcash 이월넷을 더 유용하게 활용하는 방법중 하나는 자체적으로 발급하는 직불카드를 신청해서 사용하는 것입니다. 어드브캐시 마스터카드 신청방법은 아래의 링크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Ewallet/ADVCASH] - advcash 직불카드신청하기 AdvCash Master Card


어드브캐시 회원가입은 아래링크입니다. 

advcash.com


정확하게는 모르겠지만 위의 링크.. 즉 advcash 직불카드 신청이라는 포스팅을 한날 카드 발급을 신청했으니, 배송까지 약 2주정도 걸린듯 합니다.

 


해외에서 날라온 카드라 그런지 국내카드를 발급받을 때와는 조금 다른 느낌이 들더군요..ㅎㅎ

카드에 활성화하라는 스티커가 붙어 있습니다.

우리나라로 치자면 카드사에 카드등록하는 것인대, 지금까지는 전화연결을 통해 했는대 프리토킹이 안되는 지구상에 수많은? 저와 같은 사람들을 위해서 홈페이지에서 간단하게 등록과 활성화가 가능합니다. 

그 활성화 방법을 안내해 드리고자 합니다. 




ADVCASH 로그인을 하면 좌측에 미리 신청해 둔 카드에 대한 정보가 반쯤만 나와 있습니다. 

카드를 수령하기전에는 카드정보를 알 수 없으므로 카드수령후 활성화 시킬 수 있는 것은 당연하겠죠?

카드부분을 클릭하면 카드번호를 입력할 수 있는 작은 팝업창이 나타납니다. 

유효일자 같은 번거로운 작업 필요없습니다. 

카드번호만 입력해주고, 메일로 발송하는 PIN번호만 확인해 주면 간단하게 끝!




카드번호 입력후 나타나는 안내를 보면 PIN번호를 이메일로 발송했다는 메세지가 나오죠?

본인의 이메일을 확인합니다.






위 그림에서 VIEW PIN 보이죠?

이거 클릭하면 핀버호 한번 입력하라는 창이 나옵니다. 


AMOUNT OF TRANSFER 항목에서 월넷에 있는 금액중 카드로 충전할 금액을 입력해주면 카드에 자금이 충전됩니다. 직불카드라해서 월넷에 있는 자금을 자동으로 사용할 수 있는 구조는 아닙니다. 

카드에 수동으로 자금을 충전해주어야 합니다. 




이메일에서 PIN번호 확인하고 ADVCASH에서 핀번호 입력해주면 완료됩니다. 








카드에 자금이 충전된 것을 볼 수 있죠?^^


ADVCASH 카드등록과 자금충전 어렵지 않죠?



Comments